평택미군렌탈하우스 평면도1 평택미군렌탈하우스 평면도2 평택미군렌탈하우스 평면도3 평택미군렌탈하우스 평면도4

평택 오딧세이3차 미군렌탈하우스

평택시에 있는 곳으로 지하 6층부터 지상 14층까지 건설되는 건물인데요. 오피스텔은 총 112실 규모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앞으로 K-6 미군 기지가 있고, 평택 오딧세이3차가 굉장히 호평을 듣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주차공간도 충분히 확보되면서 자차가 있으신 분들도 자리싸움에 대한 걱정이 없답니다. 또 미군기지가 가깝다는 것은 선호도 높은 조건 중 하나이기 때문에 군인분들이나 군무원분들에게는 호평을 얻어 오고 있답니다.
오피스텔도 A-G 타입으로 총 7가지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다양한 타입구성으로 입주민의 니즈 충족은 물론, 전용면적도 괜찮게 잘 나왔더라고요. 상업시설은 총 4개의 실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추게 되면서 거주 만족도 역시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용면적은 56제곱미터~66제곱미터까지 충분했네요.
기본적인 렌탈 하우스에 대한 의미를 찾아 봤어요. 투자하려는 상품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미군기지 주변으로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든지, 외국 분들을 상대로 임대사업을 두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선호도 높은 조건 중 하나가 기지와 가까운 것 그리고 내부타입이 있습니다. 선호도 높은 타입이 3룸 구조라고 하는데요. 이건 생활방식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보통 1룸은 손님방, 1룸은 창고 및 물건보관, 1룸은 침실로 구성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3룸 구조가 선호된다고 하더라고요.

평택 오딧세이3차 미군렌탈하우스 모델하우스

당 사업지는 3룸 구조로 설계되고 있는데요. 입지적인 조건도 도보권에 군기지가 가까워서 빠르게 다닐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또 기본적인 설계는 안전이나 방범에 대해 강화가 되어야 하고, 또 가전 가구들이 완비가 되어져 있어야 선호도가 높다고 하는데요. 당 사업지에는 내부 타입이라든지 주변으로 환경이 뒷받침되어 주면서 그만큼 수요도 충분히 확보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가 높게 평가가 되고 있습니다.
주요권역별로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8,200호실 이상 공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에 비해서 평성읍은 약 606호실 공급으로 최대 6만 수요와 비교하면 굉장히 부족하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공실에 대한 위험은 줄일 수 있겠더라고요.
각 게이트별로 나누어진 주택 선호도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부사관 기준을 두고 볼 수 있고, 전체적으로 25평의 전용면적을 가지고 단독주택이나 빌라 위주로 장교분들은 거주 지원금으로 부담이 없겠지만, 사실 일반 사병들이 거주지 마련을 하기에는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거든요. 그래서 군렌탈하우스가 하나의 장점으로 꼽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택 오딧세이3차 미군렌탈하우스 홍보관

단지 내에서는 특화 커뮤니티 시설도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요. 운동기기 이용이 편리한 피트니스센터 선텐을 할 수 있는 공간, 옥상에는 따로 하늘 정원이 있기 때문에 휴식공간이 조성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미생활을 위한 당구클럽과 이외에 바비큐장도 갖추어져 있었답니다. 이 정도면 고품격이라는 말에 걸맞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생각했던 이상으로 삶의 질 향상에 충분한 도움을 줄 수 있겠네요. 선호도가 높은 이유가 있어요.
일반 미군 주택과 평택 오딧세이3차의 임대료 산출 기준도 살펴 볼 수 있었는데요. 계약면적을 지역경제 및 한국경제 성장률을 더한 값을 곱해 주면 측정이 된다고 하네요. 산출 방법도 알아 보고, 일반 오피스텔처럼 시장의 영향을 크게 받는 편이 아니다 보니까 상품 가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산출금액이 정해져 있어서 수익률이 떨어질 이유가 없답니다. 매년 경제 상승률과 비교하면 렌탈비도 상승을 보이게 되면서 그만큼 매년 수익도 오르게 되니, 앞으로 계속해서 증가를 할 수 있겠네요. 이런 부분도 사실 이미 정해지는 부분이라 임차인과의 분쟁은 없답니다. 그렇다 보니 수익형 상품으로도 뜨고 있기도 하고요.
현재 전국적으로 오피스텔도 내림세를 보이기 시작하니 예전과 비교하면 주목을 크게 받는 편은 아니거든요. 그에 반면에 평택 오딧세이3차의 경우에는 떨어지지 않으니 오히려 대비 상품으로 좋답니다. 지금 거래도 크게 되지 않고 있지만, 공실이 많아지면서 아무래도 장래가 그렇게 밝은 편은 아니라고 하네요. 또 미군이라는 특수성을 갖추고 있으면서 상품 가치가 높아지고 있답니다.

평택 오딧세이3차 미군렌탈하우스 분양가

투자로 좋은 이유는 사병형으로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장교를 대상으로 많이 공급되면서 지금 포화 상태라고 볼 수 있답니다. 그에 비해서 당 사업지만의 장점을 그대로 갖추면서 앞으로 장래는 더 밝을 것으로 보입니다. 브랜드도 안정적인 렌트하우스로 1차와 2차가 완판을 이끌면서 당 사업지도 빠르게 마감이 될 것 같네요. 지금처럼 침체기를 겪는 시간에 어느정도 미래를 대비할만한 상품을 알게 된 것 같아서 좋네요. 입지자리도 나쁘지 않고, 수익에도 문제가 될 일이 없으니 나중에는 똘똘한 한 채로 떠오를 가능성이 훨씬 높은 것 같더라고요.
사업지가 위치한 평성읍은 계속해서 표준 건축비도 상승을 보이면서 나중에는 가치도 높아질텐데 인근으로 개발사업들도 보면 나중에 상권 활성화는 물론 고덕 신도시 개발로 인해서 기반시설도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주거 환경도 충분히 바뀔 수 있겠죠. 이외에도 광역 교통망 개발도 앞두고 있으며, 주변으로는 이미 로데오거리가 있어서 편의시설 이용에도 어려움이 엇겠더라고요.

평택 오딧세이3차 미군렌탈하우스 소형부동산투자

전체적으로 사병 기준 최저 주택수당도 확인을 해보고 당 사업지에서는 임대알선 및 관리도 직접 해주다 보니까 안정성도 갖추고 입주민분들은 편하게 관리비 납부나 임대료에 관해서도 불편한 점들이 없겠네요. 입지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생각 해보니까 상품적으로도 좋고, 지금 자리가 있을 때 미리 잡아 두는 편이 나중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미리 연락을 드리고 방문해보세요. 뭔가 글로만 보는 것보다는 확실히 가치를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계속해서 수익률이 떨어지는 곳보다는 일정하게 오를 수 있는 사업지가 더 도움될 수 있겠죠.
서울권도 침체기에 머물기 시작하면서 사실 시장의 분위기가 안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대기업 하청업체도 확보하고, 고덕 신도시개발도 무난하게 잘 이어져 오고 있으니 나중에 하락세를 보일 일은 없을 것 같았네요. 100세 시대라고 하니 이제는 준비되어야 할 노후를 위해서 관심이 생기는 곳은 꼭 가보려고 하는 편인데요. 딱 평택 오딧세이3차가 눈에 들어 올 만한 조건이었답니다. 분명 다른 분들도 그렇게 느끼실 거로 생각해요. 놓치지 말고 가보세요. 이정도라면 나무랄 점이 없으니 누구나 선호 하실 수 있겠어요.